보통은 휴대폰 할부값을 통신요금과 합산해서 월요금으로 납부하기 때문에
절대 몰라선 안되는 내용이니 이런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게 보자면 이정도가 되겠습니다. 진행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너무 단순하게 진행이 된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경험자로써 크게 어려운것은 없었습니다.
휴대폰을 자신의 명의로 개통을 하면 통신사에서 지원금을 받는데 이걸 업체 측에서 가져갑니다. 그리고 휴대폰 통신요금과 소액결제 비용 같은 것들은 모두 본인이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진행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 시작을 했을 때 오프라인 매장까지는 직접 가보지 않았지만 사업자를 확인해보고 네이버로 검색도 해보고 사진까지 확인 후 진행을 했었는데요.
담보로 설정된 휴대폰의 소유권은 대출 기관에 귀속될 수 있어, 이를 사용하거나 판매하는 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폰 테크 대출은 일반 대출에 비해 이자율이 높은 경우가 많아 상환 부담이 큽니다. 무직자의 경우 정기적인 소득이 없으므로 상환에 어려움이 비대면 폰테크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 그리고 대출을 일반 금융권에서 받기 어려운 분들일 겁니다.
다음글내생애 첫 디딤돌 대출, 예비부부가 알아야 할 조건과 비대면 폰테크 대출 이용 전략 관련글
이 가이드에서는 초보자들이 폰테크를 쉽게 비대면 폰테크 시작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설명하겠습니다.
시중은행이나 저축은행에서는 신용도가 낮거나 당일 폰테크 무직자를 위한 소액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폰테크 대출 한국장학재단의 생활비 대출 등 정부 지원 대출도 검토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유형의 대출을 받는다는 것은 경제적인 상황이 좋지 못한 것 입니다.
이동통신의 신규가입, 해지등 정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중고폰, 선불유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이 있는지 정리해보려고 합니다.